하이라이트(HighLights): Vol17(2017년 6월22일) 

'작은고추가  맵다,  '한국공생협' , 국민인수위  정책제안'

한국노인요양공동생활가정협회 (회장  전영철; 이하 '한국공생협')는 6월20일  오후 2시, 광화문에  위치한  '국민인수위원회 광화문 1번가'에서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 불공정  카르텔' 의  개선을  촉구하는 정책제안서를 제출했다.  

  한국공생협이  말하는  불공정 카르텔의  내용을 요약하면 크게 '급여수가의 불공정  지급', '저책정 급여수가로 인한 불공정  적자운영', '같은  장기요양서비스를  지원하는데 공공기관과 사회복지법인에게만 적자를 보충해주는  불공정 운영지원' 등이   포함된다.    

  이 행사에는  한국공생협 소속 임원  및  리더 15인이  참석하여 함께 정책  제안에  참여하고,  국민인수위원회 공무원의  장시간  의견청취  내용과  EBS 방송국의  단독  취재  인터뷰가  병행되었다.  이날  한시간  이상 진행된  공무원의  의견 청취는  국민인수위  설립  이후  단일  정책제안으로는  가장  긴  상담시간을  기록하여  화제이다.  

  이날  현지 (녹화)중계로  내보내는 '달리는  장기요양,  광화문  1번가'는  제1부:  공무원  인터뷰 (4막),  제2부: 조남웅  전 회장  EBS 인터뷰  순으로  구성되었다. 

[VR Photo]불공정카르텔  개선  촉구 정책제안서  전달 후  함께  피켓을 들고  단체기념사진을  찍고있는  한국공생협   임원들 
​(사진이  안보이시는  독자  여러분은  http://www.360player.io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저장을  해 놓으시면  실버피아온라인에서  제공하는 360 VR Photo를  계속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제1부: 광화문 1번가  국민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