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추석 연휴 - 인천 차이나타운 VR탐방 (360, 5.7K)

족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실버피아온라인은 인천 차이나타운을 방문하여 먹거리 중심가를 탐방했습니다. 10년전 이곳을 방문했을 때는 길을 가기 힘들 정도의 엄청난 임파로 붕비었는데,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방문객이 줄긴 했지만 아직도 먼길 여행을 떠나지 못한 방문객들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곳 차이나 타운은 다채로운 먹거리로 유명합니다. 우리 입맛에 맛는 짜짱면, 짭뽕이 특색있는 이름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인기를 끄는 것은 만다복의 백년짜장, 마라반점의 마라탕, 산동주방의 탄탄면, 희래객의 크림짬봉 등이 유명합니다.

 

중국음식의 대명사 월병, 공갈빵, 화덕만두, 수제만두, 수제에그롤, 사탕수수 쥬스, 양꼬치 구이 등이 선을 코이고 있습니다. 중심가의 중앙에는 약 40~50m 높이의 스카이힐이 있어 운동 겸 오르내리는 일도 특징입니다.

 

이 곳은 공영주차장이 잘 되어 있고, 연경, 북경루, 만다복 등 큰 음식점에는 대부분 자체 주차장도 구비하고 있으니 차를 가지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당황하지 마시고 내비로 가시고자 하는 음식점을 치고 가시면 주차하기가 편리하실 것입니다.

 

추석연휴에 여행을 떠나지 못한 분들, 시간이 나시면 한번씩 시간을 내서 찾아 주시면 큰 돌 들이지 않고 옛것을 회상하며 증거운 시간을 기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실버피아온라인의 브이알 힐링뉴스 였습니다.

​글, 영상: 강세호 실버피아온라인 발행인,  입력시간: 2021.09.22. 오준 1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