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총 전국연대노조 사회연대본부 대선후보 초청 정책간담회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 2월10일  오후 4시, 국회의원회관 348호
​'네가 있어 내가있다' 

정책간담회 이재명.jpg

국노인복지산업종사자노동조합이 속한 한국노총 전국연대노조 사회연대본부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와 국민의힘 윤석렬 후보 초청  정책제안대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먼저 제1차로 2월10일 오후 16시 국회의원회관 348호에서 '네가 있어 내가 있다'는 주제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와의 정책간담회를 실시합니다. 

 

이 정책간담회에서는  사회연대 본부에 속한 노동조합의 위원장 등 주요 리더들이 참석하여 근로자의 권익향상을 위한 정책제안을 하게 됩니다.   사회연대본부에는 한국자영업자노동조합과 공적연급수급자유니온, 글로발스마트미디어노동조합, 전북공행원노동조합, 외국인근로자노동조합, 한국노인복지산업종사자노동조합 등 미래 한국사회의 변화와 사회적 제1주제인 일자치 창출을 최우선 모토로 하는 노동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국노인복지산업종사자노동조합에서는 보건복지부의 비정상  노인복지정책의 정상화를 촉구하기 위해 '공공 장기요양기관과 민간 장기요양기관의 역할 정립과 노인 어르신을 위한 서비스 질 개선 정책'을 주제로 대선후보에게 건의하게 될 것입니다.

 

이미 많은 장기요양기관 단체들도 이재명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에 정책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요양분야의 너무 세세한 이슈들을 제안하는 것은 대통령 후보의 대선공약에 포함되기 힘들기 때문에 국가의 변화와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되는 주제가 있으면 건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대회에 참석을 원하시는 장기요양기관 리더분들 계시면 신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석자수가 제한되기 때문에 참석 대상 리더분들 중에서 공공정책시민감시단 운영위원회를 통해서 최종 결정하겠습니다,

국민의 힘 윤석렬 후보 정책간담회도 정해지는 대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기사작성:  강세호 실버피아발행인,  기사입력시간: 2022-01-28 오전 9시 6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