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피아온라인 VR영상 시청 방법 안내

 

  1. PC에서는 크롬 부라우저를 이용해서 보면 비디오영상 좌측상단에 하얀색 네비게이터를 이용 360도 회전 화면을 볼수 있습니다. 

  2. 모바일 화면에서는 VR, 영상 밖 우측 하단의 파랑색 Mobile 이라는 버튼을 누르면 유튜브  동영상 사이트로 바로 연결됩니다. 스마트폰을 수평으로 놓고 스마트폰을 360도 회전하면서 보시면 VR360도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3. Google Card 보드를 이용해 보시면 아주  감동적으로 VR의 3차원 입체감을 현실감있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본 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제휴기관인 유니실버 VR센터 (총판 에스이주식회사)에서 10,000 상당의 Google Card 보드를 보내드립니다. 

  4. ​VR영상 감상에 문제가 있으신 독자님들께서는 02-529-5811 에스이(주) VR담당에게 문의해 주십시요.  로그인이 잘 안되는 분들은 이메일과 연락처, 이름을 010-8915-6755 또는 silverwill@naver.com 로 보내주시면 가입처리해 드립니다. 

하이라이트(HighLights): Vol 3 (2017년 2월10일) 

2017년 장기요양인 신년하례식

[VR영상] 장기요양인 신년하례식에서 환영사를 하는 이정환 커뮤니티 회장 

환영사

존경하는 실버피아온라인커뮤니티 회원여러분, 일백만 장기요양인 여러분!

지난 2016년 병신년이 병신같은 잔해를 남기며 지나가고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해 5월 노장법 일부 개정안의 국회통과와 민간통제를 강화하는 보건복지부의 정책들이 쓰나미 처럼 몰려드는 아픔을  경험했지만 우리 장기요양인들에게는 그 과정을 통해 '위기의 순간 생존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몸소 체험하고 느끼는 '기회의 순간'이기도 하였습니다. 


  우리의 몸부림은 지난해 4월 탄생한 '시민의 모임 실버피아온라인커뮤니티'의 태동으로부터 출발하였습니다.  '무조건적 투쟁보다는 대안을 마련한 소통',  '공급자의 입장을 탈피한 시민의 힘으로의 결속', '현장의 자정노력 강화'가 바로  커뮤니티가 추구하는 핵심3대강령입니다.

 
  실버피아온라인 커뮤니티는 이러한 핵심3대강령을 실행하기 위해 지난 해 전국11개 도시에서 '전국순회타운홀미팅'을 실행하였으며 그 결과로 일백만  장기요양시민감시단을 창단하고 이번 2월3일 대한장기요양학회를 창립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오늘 모임은 새로운 요양문화개혁의 첫시동으로서 우리 장기요양인들이 알아야할 비전을 선포하고, 장기요양시민감시단 창단후 첫번째 과업으로 '촉탁의 비용삭감취소 청구행정소송 설명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지역 시설협회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제안의 광장으로 수원시 시설협회가 '요양보호사 처우개선비' 관련 제안을 하게 됩니다.  


  요양문화의 개혁의 선봉에선  오늘 여러분들의 참여는 장기요양역사에 기리 남을 것입니다.  다시 한번 환영하며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