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피아 온라인 공지사항

실버피아온라인, 세계적인 후원금 모집 방법인 Paypal을 이용한 체계 마련
장기요양 분야의 대표 언론으로 자리잡고 있는 실버피아온라인이 요양문화개혁을 위한 후원금 모집에 나섰다. 우리나라 최초로 시니어테마 VR영상 뉴스를 선보이는 실버피아온라인은 2012년 창간된 월간잡지 실버피아의 전통을 이어받아 노인복지 및 시니어산업, 장기요양 분야의 핵심 이슈를 선별하여 깊이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실버피아온라인은 무가지로 독자들에게 제공되며, 여러분들의 후원으로 제작되고 있다. 구독신청은 http://www.silverpiaonline.com으로 들어가 회원가입하면 된다.
실버피아온라인에 대한 후원의 방법은 세계적인 후원의 방법인 PAYPAL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다. 네이버에서 PAYPAL을 검색한 후 PAYPAL 회원으로 가입한 후 아래 화면을 클릭하여 개인의 PAYPAL 계좌와 후원금을 입력하고 송금 단추 하나만 누르면 후원을 마치게 되는 간단한 선진 후원의 방법이다.
PayPal을 통한 후원금 전액은 실버피아온라인 제작과 2월22일 결성된 '장기요양인의 둥지' 지원을 위한 후원단체인 '실버피아후원회'에 집계되어 장기요양인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글 박선민 편집인]
PayPal회원가입방법과 후원금 보내는 방법은 다음 두 링크를 사용하면 된다. (문의는 010-8915-6755)
1) Paypal 회원가입하기:
https://www.paypal.com/kr/webapps/mpp/pay-online?locale.x=en_KR&kw=s2UmJjZEw_dc;113731876401;slid-;875k975879&gclid=CjwKEAiAirXFBRCQyvL279Tnx1ESJAB-G-Qv_0_ubmODSnoer1bgvhuQvO9jZguJL0u3I01SvfEv-hoCvObw_wcB&mpch=ads&rftp=7&srce=cnvr&ercc=27735-206518-42569-3&spid=262703605877912681
2. Paypal 후원바로가기:(우측 코너)
http://www.silverpiaonline.com
실버피아온라인커뮤니티(회장 이정환)가 주최하고 장기요양시민감시단과 대한장기요양한림원이 공동 주관한 '장기요양인의 둥지' 개소식이 2월22일 오후 2시 분당구 수내동 궁전플라자에서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는 장기요양민간단체 리더 20여명이 모여 현판식과 핵심주제 논의, 후원회 결성 등 요양문화 개혁을 위한 뜨거운 토의를 벌였다. 사진은 현판식과 토의장면, 토의 후 단체기념사진이다.
이날 개소식을 축하하며 남양주민간장기요양기관협회(남민협, 회장 김문석)에서는 새 PC 1대와 2대의 LED모니터를 후원하고, 수원시설협회 문태광 회장과 변경애 부회장, 파주시설협회 김세옥 회장, 강동구 한승열 원장, 대한장기요양한림원 황철 회장 등의 정성어린 후원금이 전달되었다.
한편 장기요양인의 둥지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회가 정식으로 결성되어 초대 후원회 회장으로 임종철 대표가 선임되었으며, 성일종의원 전국 후원회 회장으로 김영희 대표가 추대되었다.
장기요양인의 둥지에서는 장기요양인의 애로사항에 대한 상담과 30명 정도 수용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소규모 정책세미나 및 장기요양인의 각종 회의를 할 수 있게 된다.
장기요양인의 둥지는 시범 사업으로 작은 사무실에서 개소했지만 6개월의 사업성과를 보아 전국으로 확산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에 오픈한 작은둥지사무실에서는 요양법률구조단의 효과적인 활동을 위하여 사무실 방문 상담외에 첨단 3차원 원격화상 장치 및 온라인 대화 상담 설비 시설들을 갖추고 꼭 이곳을 방문하지 않고서도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였다.
어려움에 처한 장기요양인을 돕는 둥지 사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글, 박선민 실버피아온라인 편집인)

2017년 장기요양인 신년하례식 개최 결과 공지
1. 중앙통로를 기점으로 서로 마주보도록 일어서주십시요.
2. 사회자의 선창에 따라 다음과 같이 말씀을 따라해 주십시요.
가. 우리 장기요양인은 어르신을 행복하게 모시는 일에 최선을 다합니다
나. 우리 장기요양인은 법과 규정을 준수하며 자정의 노력을 지속합니다
다. 우리 장기요양인은 불의와 타협하지 않으며 잘못된 제도의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3. 새해 인사는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요' 로 하겠습니다. 사회자가 선창
하면 따라 해주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요"
4. 좌우에 있는 참석자와 악수하며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라고 인사합니다.
5. 자리에 앉아주세요. 감사합니다.